본문 바로가기

정보/요리

5분완성 다이어트 오꼬노미야끼 만들기

유튜브 '여락이들' 채널을 보고 따라 만들어 보았다.

원래 글쓸생각이 없어서 저녁에 남은 재료로 급하게 사진을 찍었다ㅜ

 

1. 준비물

 

-양배추, 양파, 새우, 계란2개, 스리라차소스, 허브솔트(후추)

 

2. 만드는 방법

 

1)양배추와 양파를 적당한 크기로 썬다.

2) 새우도 해동시킨후 먹기좋은 크기로 썬다.

3) 양배추 양파, 새우를 보울에 담고 통후추를 적당히 뿌려준다.

4) 계란 2개를 넣고 잘 섞어준다.

5) 식용유를 두르고 잘 구워준다.

6) 스리라차 소스를 뿌려주면 완성~~

나는 돈까스 소스도 조금 뿌렸다...

그냥올려보는 내점심 #오꼬노미야끼 #다이어트 #돈까스샐러드 #경주김밥

만들기 정말 쉽고 기대이상으로 맛있게 먹었다ㅎㅎ

 

기타. 감격의 스리라차소스 ㅠㅡㅠ

 

이거 산다고 몇군데를 돌아다녔는지 모르겠다ㅠㅠㅠㅠㅠㅠ

오늘 최고의 순간ㅎ

 

❤소확행 끝❤